급식사업부

위탁급식

Total Food Service

맛과 건강 그리고 즐거움까지,
휴먼푸드는 급식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브랜드 사업장수 220개
  • 설립일 2003
  • 매출액 420억
  • 일식수 10,000식

운영관리 프로그램

  • 위생안전 관리시스템
  • 위기관리시스템
  • 고객만족관리
  • 직원교육시스템
  • 메뉴개발지원시스템
  • 운영보고시스템
  • 운영관리시스템

모든 사업장에 HACCP 기준 적용하여
체계적이고 완벽한 위생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위생 조리 및 식사 전/후 손 세척,
    마스크케어 착용
  • 소독관리 모든 식재료 조리 전
    원재료 소독관리
  • 식수관리 정수기 사용
    ( 매월 정기검사)

위급상황발생시 비상대책체계(TFT)
구축되어 있어 안전한 급식관리가 가능합니다.

예방을 최우선으로 만일의 사고에도 대비! 사고당 최대 1억원 보상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사고배상보험

24시간 이내!
고객 & 지점 커뮤니케이션 원칙 준수

  • 일일메뉴
    만족도 조사
  • 고객의견 수렴
  • 해피콜 실시
  • 설문조사
  • 모니터링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도입으로
위생, 안전, 서비스, 조리 모든 부분 교육을
진행하여 최고의 직원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매월 신메뉴 레시피 개발과 적용으로
실증나지 않는 메뉴를 제공하겠습니다.

휴먼푸드의 교유시스템을 사용한 지점 일일보고
지점현황의 빠른 확인 및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1 사업장 3인 관리 체계 휴먼푸드의 지점 관리 인력 구성은 1 거래처 3인 관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영양사 지점상주
  • 운영 담당자 수시방문
  • 운영팀장 월 1회 방문
CS 교육 진행(연간 2회 이상)
서비스 마인드 강화 휴먼푸드는 운영 시 결여되기 쉬운 서비스 마인드의 강화를 위한
CS교육을 전문적인 강사를 통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고객사 전 직원 대상 교육지원 요청 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진행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세가지 기본원칙

  • 01  휴먼푸드는 기본에 충실합니다.

    한국인 식사의 기본은 ‘밥, 국, 김치’입니다.
    최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이 세가지부터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 02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규칙적이고 균형잡힌 식사는 건강한생활의 기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소까지 휴먼푸드의
    책임영양사가 관리해드리겠습니다.
  • 03  일상에 활력이 되는 색다른 즐거움을 드립니다.

    재미를 드리는 Fun 이벤트, 절기, 기념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지친 하루를 활기차게 만들어 드립니다.

주요고객사

관공서.학교

농협 샘물학교 이음학교

병원

하나이비인후과병원 제일이비인후과 삼성본병원 CAREWILL

호텔,리조트

Marriott 힐튼가든인서울강남 NINE TREE CHESTERTONS

산업체

SK E&C KAC ULVAC 웰파인 KOSES PSK PORSCHE